[경영경제 > 마케팅/세일즈] 불친절 마케팅

저자 : 비즈니스맵 | 출판사 : | 출간일 : 2005년 09월 15일 |

확대

ISBN : 5550706403500 | 파일형태 : EPUB

보유현황 :
0권 / 5권
가능여부 :
대출가능
예약자수 :
0명
SNS공유 :

본 상품은 실물 책이 아닌 eBook(전자책)으로 배송이 필요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용가능한 단말기 안내
구매 및 대여하신 전자책은 여러가지 단말기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pc
  • iphone
  • ipad
  • GALAXY S
  • GALAXY TAB
대출하기

전자책 소개

책소개

불친절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불친절 마케팅이란 필요할 땐 과감하게 불친절해야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불친절 마케팅이란 누구를 위한 것인가? 불친절 마케팅은 마이너리그 혹은 조기축구회용 마케팅이다. 정글 속에 홀로 남겨진 게릴라를 위한 생존 마케팅이다. 마음에 독기를 품고 가슴에 칼을 담아 둔 마케팅이다. 대한독립만세를 꿈꾸는 독립군 마케팅이다. 착하지 않은 마음과 두꺼운 얼굴을 가진 사람의 마케팅이다. 

저자소개

영화 포스터 전문 쇼핑몰 리함닷컴 운영자로 2002년 '나 혼자 꾸린 인터넷 상점, 창업부터 성공까지'를 집필했다. 한국외국어 대학교를 졸업하고 Korea Sales & Marketing 부에서 근무했다. inew24와 코리아인터넷닷컴에 쇼핑몰 관련 칼럼을 연재했으며 중소기업진흥공단, 정보문화진흥원, 강원도 전자상거래 지원센터 등에서 수차례 강의를 했다. 

목차

Chapter One 쇼핑의 4단계  1·1 이 책이 원하는 독자는  1·2 공급 과잉 절대 아니다  1·3 쇼핑 4단계론  Chapter Two 불친절 마케팅의 시작  2·4 Marketing In Wonderland  2·5 그들만의 메이저리그 마케팅  2·6 불친절 마케팅의 3가지 조건  Chapter Three 희소 강조 초식  3·7 스스로 희소하자  3·8 Preference vs Desire  3·9 상품 나누기 - Joy It Yourself  3·10 상품 곱하기 - Just One Stop  Chapter Four 고객 참여 내공  4·11 고객과 통(通)하였다  4·12 P세대의 참여 마케팅  4·13 대중시장을 겨냥하다  Chapter Five 배짱 홍보 외공  5·14 광고보다는 홍보  5·15 무엇 혹은 그 무엇으로 알려진다는 것  5·16 당신이 진짜로 원하는 것이 성공이라면